경남제약 배경이미지

경남제약 레모네셔널, 프로모션 웹사이트 구축

  • UIUX
  • Motion Graphic
  • Promotion
  • Graphic

레모네셔널은 레모나 구매 시 함께 동봉되어 있는 손흥민 포토카드를 통해 경품의 혜택과 기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통해 경품, 기부 등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YOUTUBE, INSTAGRAM 등 각 종 SNS 마케팅을 통해서 22년 10월 8일 진행된 팝업스토어에는 2,000명 이상의 방문자를 달성했습니다.

나는 가치 소비자다에 대한 도넛차트소비에 개인의 신념과 가치를 더하는 ‘미닝아웃' 트렌드를 고려해 생활 속 소비에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참여형 ESG 활동'
Lemonatioal Promotion
레모나 사이트의 반응형 레이아웃
레모나 로고
레모나를 들고있는 손흥민
레모나 사이트의 모바일 레이아웃

가이드 모션그래픽 및 랜딩페이지

프로모션 참여자의 원활한 사용유도를 위해서 메인페이지에 가이드 모션그래픽을 적용했습니다. 가이드 모션그래픽은 웹/모바일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디바이스와의 호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서 랜딩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레모나 사이트의 레이아웃
레모나 사이트의 레이아웃
레모나 사이트의 레이아웃
놀고있는 아이에 대한 배경이미지
레모나 사이트의 레이아웃
레모나 사이트의 레이아웃

레모네셔널, 팝업스토어

2022년 10월 08일에 진행된 팝업스토어는 인산인해를 이루어 대기표를 받고 입장 가능했으며 총 방문자 2,000명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팝업스토어 홍보를 통해 레모네셔널 프로모션 가입자 증가와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켰습니다.

레모네셔널 팝업스토어 배너
레모나 팝업스토어 줄서는현장
레모나 팝업스토어 내부현장